직급, 직위, 직책, 전체적인 순위 정리 및 자세한 설명안녕하세요! 오늘은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자주 헷갈리는 직급, 직위, 직책에 대해 속 시원하게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. 각각의 의미와 전체적인 순위를 파악하고 나면 회사 생활에 대한 이해도가 한층 높아질 거예요.직급, 직위, 직책, 무엇이 다를까? * 직급: 조직 내에서의 위계를 나타내는 지위입니다. 일반적으로 연차나 경력에 따라 상승하며, 사원, 대리, 과장, 부장 등이 대표적인 예시입니다. * 직위: 특정한 직무를 수행하는 자리입니다. 직급과는 다르게 업무의 성격에 따라 달라지며, 부서장, 팀장, 프로젝트 매니저 등이 있습니다. * 직책: 특정한 책임과 권한을 부여받은 자리입니다. 직급이나 직위와 연관되어 있지만, 더 구체적인 업무를 담당하며, ..